트리플앤(주) CI
네비게이션 바

intro_img1.png

 

 

TreepleN은 지난 10년간의 Treeple의 운영 경험을 토대로 한단계 성장하고자 만들어졌으며,
N은 다양한 N(Next, NPO, New)을 중첩적으로 상징하며, 사회혁신 분야의 새로운 성장이라는 방향성을 의미합니다.  
(Treeple은 Tree + people 의 합성어로, ‘셋 이상의 사람이 쓸 때 유용한 서비스를 만들고
그것이 세상과 사람 모두에게 이롭게 작용할 것이라는 믿음으로 서비스하는 회사’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.)
 
인터넷은 참 다양한 형태로 우리의 삶에 개입되고 있고,
인터넷 기반의 서비스들은 우리의 삶의 질을 개선해주고 있습니다.

하지만 우리는 아직은 인터넷을 조금 더 적극적인 도구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아직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

좀 더 자신의 일, 삶에 활용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지금 누리는 기회보다 좀 더 큰 기회를 잡기에는
기술에 대한 이해, 자본의 한계 등 환경과 인적 자원의 한계로 인해 아직은 조금 더 힘있는 사람의 도구에 남아있습니다.

사회혁신, 비영리 분야는 기술적, 자본적 한계로 인해 기록되지 못하는 가치있는 정보들이 너무나 많습니다.

TreepleN은
누구나 쉽게 웹을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Web 솔루션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

기술의 장벽을 낮춤으로써, 정보의 기록을 활성화하고 만들어진 정보의 확산을 도움으로써
사회혁신, 비영리 분야의 온라인 상의 정보 습득 및 활용의 불균형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우리의 노력이 쌓이다보면,
사회혁신, 비영리 분야의 더욱 많은 정보의 기록화와 확산을 돕는 아카이브의 역할을 하게되어
새로운 사회혁신 활동가들과 지혜를 공유하는 역할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.

트리플N이 개발하는 각각의 서비스가 생산적인 도구로써 사람들이 꿈을 꾸고 실행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.
 
 

 

 

bt_down_treeple.png